<사진제공=영실업>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완구 콘텐츠 기업 '영실업'이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L.O.L 서프라이즈 PLUS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L.O.L. 서프라이즈 구입 영수증 인증 이벤트인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L.O.L 서프라이즈를 구매한 후 영수증이나 온라인 구매내역을 찍은 인증샷을 메시지로 전송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영실업은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L.O.L 서프라이즈, L.O.L. 펫, L.O.L. 컨페티팝, L.O.L. 빅 서프라이즈, L.O.L. 펄 서프라이즈 등을 포함한 전 제품 풀 세트를, 2등(5명)에게 신제품 L.O.L 서프라이즈 펫 아이스파이 1박스를, 3등(5명)에게 L.O.L 서프라이즈 리틀시스터즈 아이스파이 1박스를, 4등(10명)과 5등(30명)에게는 각각 L.O.L 서프라이즈 제품(랜덤) 3개, 1개를 선물한다. 이 외에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비타500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영실업 L.O.L. 서프라이즈는 동그란 캡슐에 인형, 옷, 신발, 액세서리 등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 장난감으로 L.O.L. 서프라이즈 컨페티팝, L.O.L. 서프라이즈 펫, L.O.L 빅 서프라이즈, L.O.L 아이스파이 등으로 시리즈가 이어지고 있다.

영실업 관계자는 "L.O.L. 서프라이즈가 론칭 이래 여아 완구 1위를 계속 유지할 수 있던 비결인 어린이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L.O.L. 서프라이즈 아이템을 하나 더 선물하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L.O.L 서프라이즈 PLUS 페스티벌' 당첨자는 9월 7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O.L 공식 홈페이지 L.O.L 뉴스&이벤트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