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라인 주식회사가 싱가포르 소재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박스(BITBOX)’ 운영을 16일 시작했다. 비트박스는 일본과 미국을 제외한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약 30개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지원 언어는 총 15개로, 라인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트박스’는 라인 주식회사와 라인의 자회사인 LVC 코퍼레이션이 함께 설립한 라인 테크 플러스에서 운영한다. 

‘이데자와 다케시’ 라인 대표이사(CEO)는 "라인은 글로벌 스마트 포털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철저한 보안 관리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비트박스(BITBOX)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거래소 관리 및 운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트박스’는 오픈을 기념해, 운영 첫 달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달 간 거래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신규 가입자 200만 명을 대상으로 8월 중 1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