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르노삼성>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카세어링 서비스 '쏘카'의 클리오 론칭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클리오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르노 홈페이지와 쏘카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각각 응모할 수 있다.

우선 이날부터 8월 31일까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르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클리오 구매혜택을 확인하고 이벤트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쏘카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증정하며, 해당 이용권은 9월 한 달 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1명을 뽑아 동반1인과 함께 프랑스 파리 2인 항공권 및 숙박권을 증정하며, 2명을 선정해 역시 각각 동반1인으로 일본 홋카이도 2인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쏘카 애플리케이션 내 클리오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도 르노 클리오 시승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날부터 29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쏘카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2500명에게는 쏘카 클리오 5시간 이용권을 증정한다.

시승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며, 클리오 시승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SNS 시승경험 공유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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