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21일 뮤직토크쇼 '더 스테이션' 공연을 서보일 예정이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이뉴스투데이 배승희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SM엔터테인먼트의 공연기획전문자회사인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21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시어터’에서 새로운 컨셉의 뮤직토크쇼 ‘더 스테이션(THE STATION)’을 공연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더 스테이션’은 드림메이커의 역량이 집약된 독자적 공연 브랜드 ‘더 드림 프로젝트’ 공연들 중의 하나로 가수가 일방적으로 관객에게 음악을 들려주는데 그치지 않고, 서로 소통하고 이야기 하면서 진행하는 새로운 장르의 공연이다.

하나카드가 함께하고 드림메이커가 기획하는 더 드림 프로젝트는 ‘공연 기획자들이 꿈꿔온, 나아가 모든 음악 팬들이 염원했던 공연’을 목표로 세계적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선사할 ‘더 라이브(The Live)’부터 스테이션에 참여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기획 공연 ‘더 스테이션(THE STATION)’, 국내 최대 테마형 EDM 페스티벌인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하나카드는 이번 드림메이커와의 협업을 발판삼아 지속적으로 문화사업에 대한 투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