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메종글래드 제주>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메종글래드 제주는 새로운 시설과 서비스로 재단장하기 위한 특별한 테넌트를 진행하고 지난 13일 신규 부대업장을 일제히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약 6개월간 브랜드 선정 작업 및 레노베이션을 거쳐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꿀잠, 꿀맛, 꿀잼 오감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놀이시설과 최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결합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7월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쥴라이 스파’,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세계적인 패션 스타일과 제주 유명 작가 소품의 콜라보레이션을 만날 수 있는 멀티샵 ‘피렌체’ 등을 오픈한다.

여기에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 살롱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 독일명품 'Acredo'를 포함한 명품주얼리 편집샵 ‘헤라몬드’, 매일 밤 흥겨움이 연출되는 풀사이드 바 ‘자왈’, 청담동 앨리스 바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라운지 바 ‘정글북by앨리스바’(8월 오픈) 등을 그랜드 오픈한다.

신규 부대업장 오픈 축하 기념으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내 신규 부대 업장을 이용 시 스탬프를 찍어주고 스탬프 숫자별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는 ‘오감만족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다음달 까지 진행된다.

궁중비책 물티슈, 글래드 머그겁,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켄베리에 에센스 드롭 200ml 정품, 글래드 배스로브, 삼다정 2인 식사권, 메종글래드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홈페이지에 가장 체험해 보고 싶은 브랜드를 선택하고 오픈을 축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으로 신규 오픈 브랜드를 경험해볼 수 있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패밀리, 커플, 혼족, 제주 도민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신규 부대업장 오픈,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서머 액티비티 등 호텔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7월,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꿀잠, 꿀맛, 꿀잼 등 오감만족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