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일 중국 간쑤성 란조우시에서 개최된 ‘한·중 우호 주간 행사’ <사진제공=스킨푸드>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스킨푸드가 중국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 알리기에 나섰다.

스킨푸드는 지난 5~8일 중국 간쑤성 란조우시에서 개최된 ‘한·중 우호 주간 행사’에 한국 대표 브랜드로 초청받았다고 13일 밝혔다.

란조우시에서 개최된 한·중 우호 주간 행사는 중국 간쑤성 인민정부와 대한민국 주중 대사관이 주최해 양국의 경제, 문화, 산업을 교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스킨푸드는 이 행사 일환으로 개최된 제 24회 중국란조우투자무역박람회에서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제닉 △SK바이오랜드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5개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로 초청받았다.

스킨푸드는 한국 뷰티, 식품, 의료 산업 등을 소개하는 한국관에서 스킨푸드 브랜드와 한국 화장품 시장을 중국에 알리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스킨푸드는 현재 중국뿐 아니라 아시아를 넘어 중동, 미국, 유럽까지 해외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시키며 시그니처 제품인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제품을 완판시키는 등 K뷰티 브랜드로써 활약하고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한·중 우호 주간 행사는 한·중 관계가 차츰 회복되는 가운데 중국 현지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며 K뷰티 위상을 높이고, 뷰티 산업 교류에도 적극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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