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굽네치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굽네치킨의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은 ‘굽네 허니멜로’ 색다른 달콤함을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굽네 허니멜로 소스’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굽네몰은 지난 10월 굽네 볼케이노가 히트한 이후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출시한 바 있다.

이에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굽네 허니멜로 소스’를 선보여 치킨과 소스 모두 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굽네 허니멜로’는 허니 머스타드,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감칠맛이 매력인 신메뉴다. 굽네치킨의 오랜 기간 개발로 출시된 메뉴다.

굽네몰은 굽네 허니멜로의 중독적인 달콤한 맛을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스 제품으로 선보인다.

굽네 허니멜로 소스는 홀 그레인 머스타드를 사용했다. 각종 치킨 샐러드, 샌드위치, 월남쌈,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핫도그, 피자 등에 뿌려도 좋다.

소시지, 훈제 닭가슴살 등에 뿌려 먹으면 고기 풍미를 살려준다.

회사측은 별도 조리가 필요 없고 휴대가 간편해, 학생이나 자취생, 직장인들에게 만능소스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했다.

제품 용량은 260g이며 가격은 4300원이다.

굽네몰은 굽네 허니멜로 소스와 함께 ‘굽네 데일리 샐러드’를 출시한다.

굽네 허니멜로 소스와 잘 어울리는 샐러드를 별도 판매해 허니멜로 소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굽네 허니멜로 소스는 간편하게 다양한 요리로 활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일상에서 굽네 허니멜로의 색다른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굽네몰만의 제품 콘셉트와 맛으로 소비자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