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원제약>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대원제약은 최근 유기농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장대원’의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대원제약에 따르면 이번에 신규 오픈한 장대원 쇼핑몰에서는 장대원의 개별상품과 유산균 세트를 구매할 수 있고, 브랜드 스토리 컨텐츠를 통해 장대원 브랜드의 개발 배경, 특장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SNS 연동 회원가입 기능을 추가해 회원가입에서부터 제품의 검색, 구매에 이르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대원제약은 PC, 모바일 화면이 동일한 반응형 쇼핑몰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고객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고객 후기 게시판과 상담문의 메뉴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장대원’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도 덧붙였다. 신규 회원에게는 제품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구매평 작성자 전원에게 적립금 500 포인트를 증정한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대원제약의 건강기능식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을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장대원 쇼핑몰만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