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딥셍떼>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딥셍떼’ 헤어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딥셍떼는 7일 G마켓에서 슈퍼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 딥셍떼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과 함께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4+1 이벤트를 실시해 4개 구매 시 본품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퍼퓸 샴푸 6종을 사용해볼 수 있는 샘플 파우치(8ml)를 증정한다.

딥셍떼는 식물추출물 35종이 함유돼 지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샴푸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pH5.5 약산성 제품으로 두피에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트리트먼트는 두피에 자극을 주는 파라벤, 실리콘, 설에피트, 타르색소, 미네랄 오일 등을 배제했다. 푸석한 모발이나 손상 모발, 얇고 건조한 모발로 고민하는 성인은 물론 민감성 피부나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퍼퓸 헤어제품 6종은 진한 라벤더향의 라벤더가든 등으로 구성돼 있다. 

딥셍떼 관계자는 “퍼퓸 헤어제품은 향수에 버금가는 깊고 진한 향기를 선사하면서도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두피와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며 "지마켓과 함께 하는 이번 슈퍼딜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부담없이 접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