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5 씽큐(ThinQ)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6일 출시한다. 

LG V35 씽큐는 얇고 가벼운 LG V30의 디자인에 LG G7 씽큐 성능을 담은 제품이다. 6인치 18대 9 화면비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에 6GB램(RAM), 64GB의 내장메모리가 적용됐으며 출고가는 104만8300원이다.

LG V35 씽큐는 ▲스스로 사물을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해 주는 ‘AI 카메라’ ▲최대 7.1채널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X 3D 입체음향’ ▲뛰어난 명암비와 빠른 응답속도로 생생한 고화질을 즐길 수 있는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3300mAh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을 탑재했다. 

또 ▲어두운 곳에서 알아서 밝게 촬영하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피사체 정보를 알려주는 ‘Q렌즈’, ▲피사체를 돋보이게 촬영할 수 있는 전후면 아웃포커스 카메라 ▲3초마다 1장씩 최대 20장까지 연속 촬영해 GIF 파일로 만드는 ‘플래시 점프 컷’ ▲타이머 촬영 시, 촬영 타이밍을 플래시로 알려주는 ‘타이머 플래시’ 등 LG G7 씽큐에 들어간 카메라 기능들도 담았다.

LG전자는 LG V35 씽큐 출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 V35 씽큐를 구매한 고객은 액세서리 패키지(BTS 팩·프리미엄 팩) 중 한 가지를 ‘기프트팩’ 앱에서 LG 페이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건강 관리 가전 5종(LG퓨리케어 정수기·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LG 트롬 스타일러·LG 힐링미 안마의자· LG 트롬 건조기)의 렌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