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예비 신혼부부가 예물 주얼리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현대백화점이 9~10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잡기에 나섰다.

현대백화점은 6일부터 15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총 200억원 규모 ‘웨딩 주얼리 페어’를 연다고 4일 밝혔다.

행사에는 주얼리 10여 개 브랜드가 참여, 다이아몬드 반지를 비롯한 주얼리 상품들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골든듀에서는 8일까지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30% 할인 판매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 30%에 해당하는 상품을 증정한다. 루첸리는 2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50% 할인하고,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순금 5돈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웨딩컨설팅 업체 듀오웨드와 함께 박람회 형식 ‘웨딩페어’도 연다.

행사는 7~8일 양일간 판교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리며, 한복·예복·드레스·청첩장 등을 판매하는 40여 개 업체가 참여한다. 웨딩플래너 30여 명이 상주하면서 웨딩 컨설팅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메이크업 시연, 웨딩촬영 체험, 턱시도 피팅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이 7월에 웨딩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연중 웨딩시즌으로 손꼽히는 9~10월에 결혼 예정인 고객 대부분이 7월에 예물을 준비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현대백화점의 클럽웨딩 고객의 2017년 주얼리 상품군 매출 분석 결과 7월 매출 비중이 15.7%로 가장 높았다. 평균 비중인 8.3%의 두 배에 가까운 수치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인 9~10월에 결혼 예정인 예비 신혼부부 예물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며 “혼수용품 수요도 잡기위해 가전·가구 상품군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