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슬로우>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는 예비 및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웨딩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슬로우의 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는 7월 한 달간,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위치한 슬로우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슬로우는 팝업스토어에서 대표 제품인 폼 매트리스, 토퍼 매트리스, 모션 매트리스 등을 선보인다.

폼 매트리스는 특허 출원한 ‘4 레이어’ 조합 기술이 적용됐다. 토퍼 매트리스는 6.5cm의 두께에 초고밀도 메모리폼이 사용됐다. 모션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자체에 모션 매커니즘을 탑재했다.

슬로우는 이번 행사에서 전 제품을 최대 33% 할인가에 제공한다. 온라인 채널에서는 구매할 수 없었던 매트리스, 프레임, 방석 등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커버 ‘썸머 브리즈’도 오프라인 최초로 판매한다.

이외에 모션 매트리스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메모리폼 방석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모션 매트리스를 증정한다. 청첩장을 가지고 방문 상담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주어진다.

슬로우 관계자는 “그동안 제품을 직접 체험하기 어려운 부산 지역 소비자들이 슬로우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곳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