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플이 쇼핑몰 앱 111번째 고객을 맞이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위니플>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위니플이 소상공인고 영세 사업자를 위한 혜택을 선사한다.

위니플은 쇼핑몰 앱 111번째 고객을 맞이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앱 제작의 어려움과 비용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소상공인과 영세 쇼핑몰 사업자를 위해 기획됐다. 기간은 27일까지 진행된다. 쇼핑몰을 운영 중인 사업자와 기존 위니플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쇼핑몰을 운영하는 지인을 추천하면, 추천한 지인 수만큼 본인 쇼핑몰 앱이 무료로 서비스된다. 1명의 지인을 추천하면 서비스 1개월 무료, 12명을 추천하면 1년 무료인 셈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위니플 홈페이지에 이름과 전화번호만 남기면 자동 참여 된다.

위니플 관계자는 “쇼핑몰 앱 서비스 출시 한달 여 만에 111번째 고객을 맞이해, 쇼핑몰 앱을 제작하고 싶었지만 비용과 시간, 관리 등의 문제로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참여 방법도 간단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위니플 쇼핑몰 앱 제작 서비스는 모바일 쇼핑몰 웹을 앱으로 제작해주는 서비스다. 기존에 운영하던 쇼핑몰의 호스팅 업체에 상관없이 앱 제작이 가능하다. 플랫폼 기반의 서비스로 제작 과정을 플랫폼이 자동으로 진행해 신속함과 합리적인 비용이 특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