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면세점 LVVIP 라운지에 설치된 에어글 공기청정기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에어글코리아는 잠실 롯데면세점 LVVIP 라운지에 에어글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어글코리아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본점을 비롯한 총 5개 지점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한 바 있다.

VVIP 라운지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조용하면서 강력한 정화 능력을 가진 에어글 공기청정기 AG900 모델은 약 60평 면적의 공기 정화 능력으로 유해 성분을 배출하지 않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됐다.

탑재된 활성탄소 필터는 냄새 및 악취,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등을 효과적으로 흡착해 정화하며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 진드기, 곰팡이 같은 초 미세입자들은 높은 정화율을 가진 H14 등급의 cHEPA 필터를 통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 티타늄 프로 UV 모듈의 PCO(광촉매 산화기술)로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를 안전하게 분해해 부산물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어글코리아 관계자는 “실내공기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는 장소들에 에어글 제품을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