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26일 ‘스테이 쿨 서머 패키지’ 4종을 선보였다. 패키지 4종은 ‘원 서머 데이’, ‘퍼펙트 익스피어리언스’, ‘원 서머 나잇’, ‘패밀리 프렌들리’ 등이다.

원 서머 데이는 스탠다드 초이스, 스마트 초이스로 구성됐다. 스탠다드 초이스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미니바 무료 혜택 등으로 구성된 기본 상품이다. 스마트 초이스는 기본 상품에 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크레딧이 추가 지급되는 상품이다.

퍼펙트 익스피어리언스는 조식, 티타임, 선셋 딜라이트(석식)가 제공되는 클럽라운지 및 사우나 2인 입장 혜택이 추가된 상품이다. 내달 28일부터 8월 4일 사이 원 서머 데이와 퍼펙트 익스피어리언스 이용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 4잔을 제공된다.

원 서머 나잇은 레이트 체크인 옵션으로 가격 부담을 줄인 실속형 상품이다. 이용 고객에게는 ‘점보 모히토’가 제공된다. 

패밀리 프렌들리는 기본 상품에 그랜드볼룸에서의 캐주얼 조식 혜택이 주어진다. 이 시간 동안 페이스 페인팅, 풍선 매직 등 키즈 액티비티 등이 진행된다.

이외에 7월 20일, 21일 양일간 야외 수영장에서 국내 유명 DJ와 내한 아티스트의 공연을 볼 수 있는 풀파티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가 진행된다. 7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는 트렌디한 배경음악(BGM)으로 흥을 돋워줄 ‘풀사이드 라이브 DJ’를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출발해 왕산·을왕리 해수욕장을 왕복 운행하는 셔틀 서비스도 시행한다. 셔틀버스 이용고객은 생수와 타월을 지급받는다.

스테이 쿨 서머 패키지 이용 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8일까지다. 가격은 28만원부터(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별도)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