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펜X빙그레 컬래버레이션 제품 <사진제공=이랜드>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신발과 아이스크림이 만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출시됐다.

이랜드리테일 슈즈 SPA브랜드 슈펜은 빙그레와 만나 시원하고 달콤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탄생했다고 26일 밝혔다.

슈펜은 이번 협업을 통해 △투명PVC백 △카드 지갑 △에코백 △볼캡 △버킷햇 △양말 등 잡화 21종을 새롭게 내놓았다.

빙그레 대표 아이스크림인 △메로나 △쿠앤크 △캔디바 △생귤탱귤 △투게더 등을 모티브로 잡았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빙그레 아이스크림 브랜드별로 ‘빙슈몬(빙그레+슈펜+몬스터 합성어)’이라는 캐릭터를 개발해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콜라보 제품은 지난 19일 티몬 실시간 쇼핑 방송인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단독 선발매된 직후 하루 만에 1차 물량이 품절되기도 했다.

선발매 상품에 대한 좋은 반응에 힘입어 슈펜은 주요 매장에 빙그레 콜라보레이션 코너를 운영한다. 또 NC강서점과 신촌점에서는 27일부터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펜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특징을 그대로 녹여 휴가나 나들이 등 여름철 활동에 포인트가 될 만한 상품들을 1만원대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