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가 문서중앙화 다큐원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 사진은 다큐원 조달등록 안내 <사진제공=지란지교시큐리티>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문서중앙화 다큐원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고 25일 밝혔다.

다큐원은 사내 임직원의 PC에서 생성되는 모든 문서의 로컬 저장을 금지하고 중앙서버로 이관, 통합 관리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로컬PC 및 기타 저장 매체 제어, 보안 필터, 반출승인 등 보안 기능을 통해 기업 데이터 관리의 보안성을 높인다. 또 협업폴더, 태그검색, 버전관리와 백업 복구 등 편의기능을 통해 문서중앙화 도입 시 제약사항이었던 업무 생산성 및 편의성을 충족시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다큐원은 GS인증의 상위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으며 제4회 대한민국 SW제품 품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나라장터는 조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으로 제품의 기술력 및 품질 심사를 거쳐 엄선된 제품 및 서비스만 등록 가능하다.

홍진영 지란지교시큐리티 문서보안사업부 사업부장은 “내부 정보유출 방지, 문서관리뿐만 아니라 최근 랜섬웨어 대응방안으로도 문서중앙화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조달 나라장터 등록을 통해 공공기관의 다큐원 도입 절차가 빠르고 간소화된 만큼 공공분야에서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을 수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