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KGC인삼공사는 ‘알파프로젝트’와 ‘굿베이스 기초영양’의 모델로 배우 유지태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신규 광고에는 배우 유지태가 까다롭고 엄격한 정관장의 원칙들을 전달하는 모습을 담았다.

‘알파프로젝트’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식품 브랜드로 건강 이슈별로 눈건강, 간건강, 장건강, 위건강 등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복합기능 설계로 스마트하게 건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은 비타민, 유산균, 오메가3, 엽산 등 9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정관장이 엄선한 자연유래 영양소를 믿고 섭취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신규 TVCF 방영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알파프로젝트’와 ‘굿베이스 기초영양’ 전 품목에 대해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알파프로젝트’와 ‘굿베이스’의 전 제품은 백화점 및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서정일 KGC인삼공사 브랜드실장은 “까다로운 원료 선정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치는 KGC인삼공사와 배우 유지태의 건강하고 스마트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현대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만든 알파프로젝트와 굿베이스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