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딥 클렌징 오일' <겟잇뷰티> 뷰라벨 '클렌징 오일 부분 1위' <사진제공=DHC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DHC ‘딥 클렌징 오일’이 <겟잇뷰티> 클렌징 오일 부문 1위에 선정됐다.

DHC는 지난 8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뷰티 라이프 밸런스(이하 뷰라벨)에서 이 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22일 밝혔다.

뷰라벨은 클렌징 오일을 비롯해 △수분크림 △토너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각 아이템별로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순위 선정은 제품 성분과 효능이 기준이다.

이 테스트에서 DHC ‘딥 클렌징 오일’이 컨실러 세정력 97.01%로 1위 선정, 최종 뷰라벨 제품으로 선정됐다.

딥 클렌징 오일은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역에서 자연 재배한 올리브 오일이 48.39% 함유됐으며, 피부에 밀착된 메이크업과 피지, 노폐물, 묵은 각질을 클렌징해준다.

특히 올리브 오일에 함유된 필수 지방산과 비타민 E가 피부 외벽에 자연보호막을 형성해 보습 클렌징을 도와주며 △로즈마리 추출물 △토코페롤 등 식물성 오일 배합으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DHC 마케팅팀 관계자는 “브랜드 재구매율 1위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겟잇뷰티> 방송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