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바 세계로 초대합니다"...롯데월드 어드벤처, 여름 시즌 축제 '삼바 카니발' 오픈
상태바
"삼바 세계로 초대합니다"...롯데월드 어드벤처, 여름 시즌 축제 '삼바 카니발' 오픈
수만 개 깃털로 장식된 화려한 의상 돋보이는 '리우 삼바 카니발' 등 다채로운 공연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8.06.1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여름시즌 축제 '삼바 카니발'을 오는 23일부터 8월26일까지 개최한다.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화끈한 삼바와 남미 여행을 테마로 하는 '삼바 카니발'을 오는 23일부터 8월26일까지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여름 축제는 브라질에서 삼바 스쿨을 수료하고 브라질 댄서 친구들과 함께 롯데월드로 돌아온 캐릭터 ‘로티’의 남미 여행기 콘셉트로 핫하고 이국적인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브라질 현지에서 온 삼바퀸, 아마존 인디오 등 100여 명의 배우들이 열정적인 삼바 춤을 선보이는 메인 퍼레이드 '리우 삼바 카니발'은 수만 개 깃털로 장식한 가지각색 삼바 의상들이 어드벤처를 화려하게 수놓는다.

알록달록한 깃털로 장식한 높이 2m 이상 의상들과 정열적인 공연으로 채워진 브라질의 전통 삼바 댄스를 서울 도심에서 즐길 기회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욱 핫하게 여름을 즐기도록 신규 공연도 선보인다.

남미 열정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라틴댄스의 향연 '썸머 라틴댄스 파티'가 기다리고 있다. 삼바는 물론 차차차, 스윙, 자이브, 살사 등 흥겨운 라틴댄스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해 브라질 공연단과 함께 떠나는 남미 댄스 투어 '삼바 쉐프의 삼바! 삼바!'도 놓치지 말자.

삼바, 람바다, 살사 등 다양한 댄스를 매일 신나게 즐기는 '삼바 쉐프의 삼바! 삼바!'는 롯데월드 여름축제 핵심인 삼바를 부각, 삼바 맛집인 ‘쌈바 잘하는 집’ 콘셉트로 반전 유머와 흥미를 유발하는 여름 시즌 축제 광고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이번 광고는 개그우먼 출신 배우 ‘정이랑’이 등장해 특유의 코믹 연기로 재미를 선사하고, 롯데월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해당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월드 캐릭터들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삼바파티 '캐릭터 환타지아', 브라질 사물놀이 '바투카다' 웅장한 타악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여기에 삼바퀸과 브라질 댄서들이 펼치는 현지에서도 보기 어려운 규모감 있는 스테이지 공연 '삼바 투게더', 라틴음악에 맞춘 캐릭터와 댄서의 '라틴 빅밴드 쇼' 등 매일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올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여름 시즌 축제 필수 체험 코스, 바로 어드벤처 3층 레인보우 플라자에 설치된 미디어 부스 '라틴 비지타(LATIN VISITA)'다.

케이블카 모형 부스를 탑승하면 유네스코 등재 세계유산 ‘마추픽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 ‘엔젤폭포’, 세계 7대 자연경관 ‘아마존강’ 등 남미의 주요 관광지들을 실제로 여행하는 느낌을 주는 미디어와 인터랙션을 접목한 체험존이다.

셀프 스튜디오로 인기를 끌었던 '그럴싸진관'이 여름 시즌 축제 오픈을 기념해 새단장을 마치고 두 번째 시즌으로 오는 23일 다시 문을 연다.

꽃과 식물로 가득한 ‘숲 속 정원’, 자전거와 이국적인 느낌의 건물 벽면으로 데코된 ‘유럽감성’, 여름 바캉스 느낌의 소품들로 꾸며진 ‘바캉스 포토존’, 여름축제 콘셉트에 맞는 ‘남미 포토존’ 등 신규 사진 부스가 인생샷을 남기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모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