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김가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김가네는 신메뉴 출시 기념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김가네는 지난 4일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진접고등학교를 찾아 크래미와사비김밥, 치치김밥, 돈맛도시락 등 교실에서 즐기기 좋은 김가네 2018 신메뉴를 선물하며 깜짝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김가네 '스쿨어택'은 지난 5월 '먹고시푼 학생소환 사연 이벤트'를 통해 사연을 접수 받아 선정됐다. 총 10개 학교를 최종 선정했으며, 이 중 1곳은 인기 유튜버 '싱싱한 싱호'와 함께 방문해 '스쿨어택' 행사를 펼쳤다.

​스쿨어택에 선정된 진접고 3학년 1반 학생들은 반 친구들과 소소하지만 잠시라도 고3이라는 스트레스와 압박감을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는 사연을 보내왔다.

이에 김가네와 싱싱한 싱호는 퀴즈, 춤, 노래 등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마련해 입시준비에 힘든 고3 학생들과의 즐거운 소통과 함께 김가네 신메뉴를 나눠먹는 따뜻하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나머지 학교는 순차적으로 김가네 신메뉴 도시락 증정을 진행하고 있다.

​앞서 김가네는 2018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와사비 소스와 게살 조화가 특징인 ‘크래미와사비김밥’, 참치김밥과 멸치김밥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치치김밥', 김가네 도시락 2탄 ‘돈맛도시락', ‘차닭물쫄면', ‘대게장밥도둑' 등이 있다.

​김가네 관계자는 “고객 선호도 분석을 통해 마련한 김가네 신메뉴를 10대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체험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