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예선 3경기를 으능정이거리 대전스카이로드에서 무료 중계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대전마케팅공사>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대전마케팅공사(이하 공사)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예선 3경기를 으능정이거리 대전스카이로드에서 무료 중계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예선경기 일정은 18일 밤 9시 스웨덴전, 오는 24일 자정 멕시코전, 27일 밤 11시 독일전이다.

대전스카이로드는 시내의 중심인 은행동 으능정이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집밖에서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모여서 대한민국의 16강을 기원하며 거리응원을 하기 위해 최적의 장소다.

아울러 거리응원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으능정이거리 특성상 자리에 앉아서 응원할 수 있도록 간단한 돗자리 등을 지참할 뿐만 아니라 응원 후 자신의 쓰레기를 담아 갈 수 있는 비닐봉지도 지참하면 좋을 듯하다.

공사 최철규 사장은 “대전스카이로드에서 월드컵 중계는 다함께 대한민국 16강 진출을 기원하고 원도심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응원도 열심히 하고 관람 후 쓰레기도 되가져가는 성숙한 시민의식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