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쥬라기 티셔츠'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영화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 흥행에 힘입어 아동복 브랜드 오후가 선보인 쥬라기 티셔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쥬라기월드> 제작사인 유니버셜픽쳐스와 협업해 지난달 30일 쥬라기월드 티셔츠 14종을 출시, 열흘 만에 2만 장이 팔렸다고 13일 밝혔다.

출시 첫날 5000장이 팔렸고 지난 6일에는 영화 개봉과 동시에 주문이 몰리면서 온라인 주문량이 2000장에 달했다.

이에 오후는 오는 20일 시원한 소재로 만든 티셔츠 등 쥬라기월드 여름상품 8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관계자는 “쥬라기월드 시리즈 마니아층이 워낙 탄탄해 사전 협업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지난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기록된 데다가 상품이 SNS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쥬라기 여름 상품으로 8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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