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지엠>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는 '더 뉴 스파크'의 광고 모델 구혜선씨가 신차 고객 인도 개시일인 5일 신형 스파크를 구매했다고 밝혔다.

구혜선씨는 더 뉴 스파크 광고 촬영 당시 광고 제작에 등장한 차량과 동일한 미스틱 와인 색상의 신차를 계약했고, 차량 출고 개시일인 이날 해당 차량을 인도받았다.

구혜선씨는 "운전하기 편하고, 실생활에서 소소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많아 평소에 경차를 좋아한다"며 "이번 광고 촬영을 하면서 더 뉴 스파크가 경차에 대한 편견을 깰 만큼 안전하고 믿음직하다는 것을 객관적인 자료들을 통해 알게 됐고, 눈에 띄는 화사한 컬러도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날부터 고객 인도에 돌입하며 본격 판매를 개시한 더 뉴 스파크는 쉐보레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해 더욱 입체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한국 신차 안전도 평가(KNCAP)에서 국내 경차로는 유일하게 충돌테스트 최고등급을 획득했고, 안전도 평가 종합도 1등급을 받았다.

더 뉴 스파크는 시티 브레이킹 시스템(저속 자동 긴급 제동시스템)을 포함, 동급에서는 유일하게 적용되는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과 사각 지대 경고 시스템으로 전후방뿐 아니라 측면의 사고 위험까지 감지하는 360도 전방위 첨단안전시스템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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