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가 '웅진그룹'의 생활가전 용품 렌탈 요금을 월 최대1만7000원까지 할인하는 'KB국민 웅진렌탈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이뉴스투데이 김민석 기자] KB국민카드가 '웅진그룹'의 생활가전 용품 렌탈 요금을 월 최대1만7000원까지 할인하는 'KB국민 웅진렌탈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웅진렌탈'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용품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할인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2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7000원까지 할인된다.

자동 납부가 2건 이상이면 렌탈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5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발급상담 전용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웅진그룹'의 생활가전 용품 렌탈 요금을 편리하게 자동 납부하고 할인 혜택도 받고자 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제휴처와의 협력해 카드 자동 납부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을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