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니콘이미징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D850 스튜디오 촬영세미나’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프로, 예비 사진작가를 대상으로 D850의 화질과 성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다음달 8일 서울 강남구 장미의 기사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D850은 고해상도 풀프레임 DSLR 카메라로, 유효 화소수 4575만의 화소와 고속 촬영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참가자 전원은 D850와 니코르(NIKKOR) 렌즈군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튜디오 촬영 체험은 물론, 특별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관련 구매 프로모션은 다음달 9일부터 28일까지 D850을 비롯 광각부터 망원의 NIKKOR 렌즈 6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이드북, 카메라 액세서리 용품 등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된다.

행사 참여를 원할 경우 다음달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한 다음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총 45명을 선발하며, 결과는 다음달 4일 발표된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사진작가 분들에게 D850의 특장점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D850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촬영 체험과 특별 구매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 만큼 행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