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희헤어>

[이뉴스투데이 천진영 기자] 이희헤어는 '이희 퀸즈골드 트리트먼트'가 오는 31일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희 퀸즈골드 트리트먼트의 핵심은 '머리카락의 10만 분의 1'로 쪼개진 나노 골드로, 금은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해독작용을 가지면서 각종 유효성분을 우수하게 전달하는 성질을 갖고 있는데, 이를 특허 받은 기술로 나노 사이즈로 만들어 모발에 빠르게 흡수시키면서 모발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지켜줄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이희헤어 측은 설명했다.

이희헤어 관계자는 "나노골드는 UV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모발에 단백질을 가득 채워줄 수 있는 모발 동일 아미노산 22가지와 보습작용이 뛰어난 히알루론산, 26가지의 식물추출물과 7종의 자연 유래 오일 등 이희 원장이 30년간 고르고 고른 모발에 좋은 50여 가지의 핵심 성분을 담아 풍성하고 아름다운 헤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제품 출시가 목적이 아니었으므로, 소량으로만 만들어서 친한 여배우와 VIP들에게만 샘플 형태로 주던 것이 어느 순간 고객들한테 소문이 나면서 어쩔 수 없이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지난 4월 30일 저녁 강남 글래드라이브 호텔에서는 헤어 아티스트 이희의 브랜드 20주년 기념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이희 퀸즈골드 트리트먼트'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유명 여배우들을 비롯한 많은 셀럽과 VIP들이 한 자리에 모이기도 했다.

'이희 퀸즈골드 트리트먼트'는 론칭쇼에서 준비한 400개의 샘플이 공개 10분 만에 매진돼 추가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