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모델은 자사 브랜드 신제품인 SP시리즈 2종 출시를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소니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소니코리아는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갖춘 스포츠용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SP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어폰 SP 시리즈 2종은 방수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WF-SP700N과 노이즈 캔슬링 무선 넥밴드 이어폰 WI-SP600N이다.

두 제품 모두 외부 소음으로부터 벗어나 운동을 즐기고 몰입할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탑재했고, IPX4의 방수 규격을 갖췄다.

다양한 기기와 연결 가능한 AAC, SBC 블루투스 코덱 지원으로 호환성을 높였으며,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시리 등 AI 음성 비서 호출 기능으로 자유로운 스마트폰 컨트롤도 가능하다.

특히 소니 헤드폰 커넥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알맞은 이퀄라이저(EQ)를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 스포츠에 최적화된 긴 형태의 이어버드가 장착됐으며, 아크 지지대를 적용했다.

WF-SP700N은 방수 성능과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동시에 갖춘 완전 무선 이어폰이다. 다양한 기능뿐만 아니라 6mm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해 음질을 전달한다.

완충 시 최대 3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콤팩트한 크기의 전용 충전 케이스를 이용하면 최대 9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급속 충전을 지원해 15분 충전으로 70분 동안 사용 할 수 있으며 옐로우, 핑크, 화이트, 블랙의 총 4가지 색상으로 다음달 4일 정식 출시된다.

WI-SP600N은 21g으로 넥밴드 타입의 무선 이어폰이다. 고성능 배터리가 탑재돼 약 90분간이 완충전으로 최대 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또 급속 충전 기능을 통해 15분 충전으로 최대 60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옐로우, 핑크, 화이트, 블랙의 총 4가지 색상으로 23일에 선보인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무선 이어폰 SP 시리즈 2종은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에 IPX4의 방수와 뛰어난 착용을 자랑하는 디자인이 더해져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