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클래스를 방문한 신혜선과 왕홍 <사진제공=올에이블>

[이뉴스투데이 천진영 기자] ㈜올에이블이 운영하는 수분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아쿠탑’이 지난 13일 청담동에 위치한 SI-Lab(에스아이랩)에서 첫번째 뷰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배우 신혜선이 뮤즈로 활동하며 일명 ‘신혜선 화장품’으로 알려진 ‘아쿠탑’의 뷰티클래스는 에스휴 선덕 원장이 사회를 맡아 ‘기초가 탄탄한 워터 컬러 메이크업’을 주제로 피부의 톤을 촉촉하게 살리면서 수채화같이 은은한 컬러감을 표현하는 노하우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뮤즈 신혜선과 함께 클래스를 리뷰하는 퀴즈쇼도 진행하며 참석자들과 호흡을 같이했다.

선덕 원장(가운데)과 뷰티클래스 참석한 왕홍들 <사진제공=올에이블>

특히, 이날 중국에서는 K-beauty 브랜드의 뷰티클래스를 경험해 보고 싶어하는 왕홍들이 방문을 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석한 왕홍 중 ‘시아오팡’(小潘)은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을 보면서 신혜선의 메이크업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워서 어떤 방법으로 하는지 궁금했는데 오늘 그 솔루션을 알게 돼서 너무 기쁘다”며 참석 소감을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 또한 “앞으로 국내 고객과 해외 고객 각각의 취향에 맞는 ‘뷰티클래스’를 진행해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클래스 진행 소감을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