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소니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소니코리아는 XB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고객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헬로우 썸머! 헬로우 XB!’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XB 블루투스 스피커 4종(SRS-XB41, SRS-XB31, SRS-XB21, SRS-XB1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사은품 소진 시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캠핑 브랜드 첨스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SRS-XB41 구매 고객에게는 첨스 부비 멀티 하드 케이스, SRS-XB31 구매 고객에게는 첨스 부비 멀티 하드케이스를 증정한다.

또 SRS-XB21 구매 고객에게는 부비 배드민턴 라켓 세트 또는 첨스 35주년 한정 토트백, SRS-XB10 구매 고객에게는 빅라운드 캠퍼 머그컵을 각각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 후 한달 이내에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이외에도 행사 제품 구매 후 다음달 30일까지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부비 풋체어, 하이 워터 쿨러, 첨스 로고 가렌더로 구성된 26만원 상당의 첨스 캠핑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7월 4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소니 XB 블루투스 스피커는 제품에 먼지와 물이 닿아도 걱정 없는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를 지원했으며 물 세척이 가능하고 녹 방지 처리로 내구성이 향상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XB 블루투스 스피커는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 기능으로 해변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여름 휴가철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XB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