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과천청사 대강당에서 열린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김성호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왼쪽)과 정은경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 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천진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이 제17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장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경기 안성 소재 에스트라사업장은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 식품안전관리기준(HACCP) 인증을 획득한 곳이며,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명작수, 슬리머DX 등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서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연구개발, 생산 전반에 대한 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판매해 국내 건강기능식품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은 아모레퍼시픽의 녹차, 인삼, 콩 등에 대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철저한 ‘원물 관리시스템’을 운영하며 건강기능식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원료 구매부터 제품 출하에 이르기까지 생산 과정 전반에 대한 ‘안전관리 4단계 시스템’, 선제적으로 도입한 ‘식품 이력 추적관리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을 제조, 유통하고 있다. 

정은경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 부장은 “무엇보다 고객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그간 지속한 다양한 노력을 식품안전의 날에 인정받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며 “앞으로도 엄격한 관리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도전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