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듀오백이 지난 1일 ‘리얼컴포트 스타필드 하남점’에 이어 9일 ‘청주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얼컴포트는 안마의자, 리클라이너 체어, 기능성 베게, 건강식품 등 헬스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다.

리얼컴포트는 2014년 체험형 헬스케어 전문 편집숍이라는 콘셉트로 시작됐다. 일산 탄현점에 1호점을 낸 이후 지난해까지 전국에 17개의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 또 지난 3월 가맹사업에 대한 공정위 등록이 완료돼 가맹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듀오백은 스타필드 하남에서 입점제의를 받고 이달 1일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 청주지역에서는 대형 가구매장을 운영 중인 개설 희망자의 요청으로 2주간의 인테리어 공사를 마친 뒤 오픈할 예정이다.

안홍모 리얼컴포트 본부장은 “헬스케어 시장의 성장성과 30평대 매장과 1억원 미만의 투자금과 자체 금융지원 시스템을 갖춰 소자본으로 개설 가능하기 때문에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안마의자 3개월 납입금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