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에아이이크립토가 인공지능 블록체인 ‘에이아이크립토(AI Crypto)’에 대한 1차 프리세일을 오는 9일 실시한다. 

4일 에이아이크립토에 따르면 ‘에이아이크립토 소사이어티(AI Crypto Society)’는 인공지능(AI) 연구자들과 개발자, 스타트업 회사가 모여 AI 분야의 능력들을 공유해 공정한 보상을 누릴 자격이 있도록 하는 연합이다. 

에아이이크립토의 웹사이트에는 3주만에 예비투자자 7만명, 텔레그램 채팅방 2만명 이상으로 투자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또 가상화폐공개(ICO) 평가기관과 매체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1차 프리세일은 오는 9일부터 암호화폐 이더리움(ETH)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고객신원확인(KYC) 절차를 미리 진행해야 한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가입 후 KYC 절차를 완료하면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접수 여부를 공지한다. 1차 프리세일 기간에 참여한 경우 20% 추가 보너스를 제공한다. 프리세일의 총 목표 모집 금액은 5만이더(ETH)로 총 발행량은 10억개다. 

에아이이크립토의 정식 ICO는 오는 30일로 예정돼있으며 향후 베타 서비스는 올해 12월, 정식 서비스는 내년 6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