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디자인 디렉터>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디자인 디렉터가 이번에는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2018 개더럽캠핑파티를 화천 러브팜 캠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디자인 디렉터 관계자는 "개더럽캠핑파티는 감성 캠지기 로간과 파티 플래너 전근영의 콜라보 파티로, 혼족이 많아지고 가족의 단위가 축소되는 최근의 추세와, 2018 황금 개띠해를 맞아 '더럽(the love)'하는 사람들과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취지로 가정의달 5월, 황금 연휴 기간 동안 열린다"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에듀 프로그램들과 조경철 천문대와 함께 별 관측하기, 「화천에서 놀자」의 저자 양소희 작가와의 만남, 화천 로컬 푸드를 이용한 포트락 요리 대회가 이어지고, 파티의 하이라이트로는 캠프 파이어가 캠핑 밴드의 음악과 어우러지며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캠핑 브랜드들의 프리마켓 전시와 어버이날을 위한 핸드메이드 선물 만들어 보기 등 다양한 체험들도 준비된다.

디자인 디렉터 관계자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준비한 행사인 만큼, 이번 캠핑 파티를 통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추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