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핀덴스킨베베>

[이뉴스투데이 천진영 기자]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는 새롭게 출시한 '플레이 선케어'가 이마트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마트에 입점한 제품은 핑크 칼라민 함유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딩 선쿠션', 야외놀이와 캠핑 등 특별한 날 활용하는 데 도움을 주는 '컬러 선스틱', 이마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퓨어&컬러 선스틱 기획팩' 등이다.

'퓨어&컬러 선스틱 기획팩'은 투명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데 도움을 주는 퓨어 선스틱과 컬러 선스틱, 그리고 휴대용 물티슈로 구성됐다.

핀덴스킨베베 관계자는 "'핀덴스킨베베 플레이 선케어’는 전 제품 모두 SPF50+ PA++++를 적용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핀덴스킨베베 관계자는 "간편하고 독특한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플레이 선케어가 이마트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볼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와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