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템퍼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템퍼코리아는 창립 7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템퍼는 폼 매트리스의 원조 브랜드로 높은 재구매, 추천율을 통해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오른 바 있다. 

템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고객에게 가격 할인, 사은품을 제공한다. 할인 제품은 매트리스(슈프림·엘리트)와 기능성 베개, 시트 쿠션, 등받이 등으로 구성됐다.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템퍼 베개와 에코백이 증정되고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면 매트리스 커버가 지급된다. 또 1000만원 이상을 구매할 경우 협탁(소형 수납장)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주요 템퍼 매장(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에서 진행된다.

템퍼 관계자는 “꾸준한 호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템퍼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를 위한 매트리스 구매 혜택과 기존 매트리스 사용자를 위한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템퍼는 전국 주요 매장에서 매트리스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직구나 병행 수입 제품을 구입한 경우는 제외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