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등 연금수급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이뉴스투데이 김민석 기자] 우리은행은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등 연금수급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연금수급 계좌를 우리은행으로 등록하고, 공과금 자동이체를 하면 온누리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은 6월 29일까지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군인연금, 사학연금, 보훈연금 등 연금수급 계좌를 1건 이상 우리은행으로 등록한 고객이다.

대상 고객 가운데 공과금 2건 이상 자동이체 신청, 공과금 1건 자동이체 신청과 연금증 카드를 발급 받으면 자동응모된다.

우리은행은 연금 수급 전용 금융상품 '웰리치100연금통장'도 판매한다.

'웰리치100연금통장'에 가입 고객은 △무료 온천이용권 2매 △무료 전화금융사기보험서비스 △인터넷뱅킹,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면제 △최대 1.5%p 금리우대 △헬스케어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국민연금을 받고 있는 고객이 '국민연금증카드'를 발급받으면 매월 최대 5000원, 2년간 최대 12만원의 버스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은행은 연금 수급 고객을 위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