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나투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하나투어는 다음달 6일까지 3주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시즌오프 지금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인기 해외골프 여행상품들이 정상가격 대비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프로모션 상품 중 할인폭이 가장 큰 상품은 ‘필리핀 클락 4/5일’이다. 클락 시내와 인접한 입지 좋은 골프장에서 무제한 라운드를 즐기는 일정으로 26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여기에 1시간 남짓 짧은 비행거리에 위치한 ‘중국 청도 3일(72홀)’은 29만9000원부터 찾아볼 수 있다.

‘대만 타이중 3일(45홀)’ 상품은 4명 이상 단체가 예약할 경우 1명의 여행경비를 면제해 준다.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면서 각기 다른 매력의 3가지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기는 일정이다.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홋카이도 루스츠’ 등 명문 골프장을 이용하는 일부 상품들은 8명 이상 단체 예약 시 1명의 여행경비를 반값 할인해 준다.

프로모션 상품을 예약한 전원에게는 골프공 하프더즌을 무료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젝시오 퍼터, 스릭슨 모자 등 골프용품도 제공한다.

‘하나투어골프’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예약한 상품의 예약코드를 보내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