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B투자증권>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KTB투자증권은 비대면계좌(CMA계좌 포함) 고객 및 은행제휴계좌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계좌 평균 잔고 100만원당 경품 추첨권 1매를 발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5000만원 상당의 현금과 경품을 지급한다. 4~5월에는 매달 10명씩 추첨해 100만원씩 지급하고, 6월에는 그랜저IG 1대(시가 3000만원 상당)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제세 공과금 고객 부담)

다양한 프리미엄 종목 추천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퀀트기반 개인 맞춤 로보어드바이저 '뉴지스탁' △주식고수 5인의 추천 서비스 '5STAR', △개인 맞춤형 포트 폴리오 '콤마' 등이다. 서비스는 예탁 자산 200만원 이상 고객이면 신청 가능하며, 최초 신청시 한달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에게 온라인주식매매 수수료(유관기관 제비용 별도) 평생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신용융자 및 주식담보 대출시 업계 최저수준인 연 3.99% 이자율 혜택도 최장 90일간 제공받을 수 있고, 신용대출 최초 실행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만족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