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타임이 다음달 30일까지 모든 회원에게 12만 원 할인쿠폰 팩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여기어때 호테타임>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여기어때 호텔타임은 '12만원 할인쿠폰팩'을 전 회원에게 다음달 말까지 증정한다고 23일 밝혔다.

쿠폰팩은 호텔타임의 모든 호텔·리조트 예약시 사용 가능한 2만5000원, 2만원, 1만원, 5000원 쿠폰, 펜션·캠핑 예약시 쓸 수 있는 2만5000원, 2만원, 1만원, 5000원 쿠폰 등 8종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호텔타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음달 30일까지 받으면 된다.

호텔타임은 또 이달의 ‘바우처클럽’ 라인업을 발표했다. 전 회원에게 엄선된 특급호텔, 리조트, 펜션 할인쿠폰 세트를 증정하는 프리미엄 혜택이다.

이달에는 230곳이 넘는 호텔, 리조트 및 펜션이 참여한다. '씨마크 호텔'을 비롯해 밀레니엄 서울 힐튼, 제주 신라호텔, 하얏트 리젠시 제주, 세인트존스 호텔앤리조트,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등 쿠폰이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숙소 예약시, 해당 바우처를 선택하면 즉시 할인된다. 참여 숙소는 매달 갱신되며, 사용 기간은 쿠폰별로 상이하다.

서울지역 인기호텔 20여 곳과 함께 ‘레이트버드 특가 기획전’도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레이트버드는 오후 5시 이후 입실하는 조건으로 고객에게 호텔 객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도다. 전국 400여 개 제휴 호텔이 레이트버드에 동참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