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침대 <사진제공=AK플라자>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AK플라자는 오는 16~22일 전 점에서 '2018 리빙 라이프 스타일 페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AK플라자가 최근 3개월 리빙 관련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Work-life-balance)’ ▲제품의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가심비’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확행' 상품으로 집에서도 카페처럼 브런치를 요리할 수 있는 커피머신, 토스터기, 쥬서기 등은 평균 매출이 10% 늘었다. '워라밸' 리빙 상품으로 구분되는 기능성 침대는 12%, 소파는 20%, 기능성 침구류는 10% 각각 신장했다. 

가치와 실속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가심비' 상품으로 공기청정기와 무선청소기 등을 포함한 소형가전 상품은 50% 늘었다.

이에 AK플라자는 이번 기획전에서  ‘소확행 존(Zone)’, ‘워라밸 존’, ‘가심비 존’, ‘IoT(사물인터넷) 존’ 등 4개의 테마 존을 구분해 선보인다. 행사에서는 기획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분당점 식품관 지하 1층에서는 혼밥·혼술족을 위해 HMR(가정간편식) 대표 브랜드 ‘키친스토리’의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며, 하프 와인을 20~3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신한카드, KB국민카드로 가전 및 가구 상품 단일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7.5% 상품권을 증정한다.

남기동 AK플라자 상품본부 생활패션팀장은 “최근 홈 리빙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