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세계푸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다이닝 뷔페 올반은 새봄맞이 신메뉴 12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새봄의 기운을 담은 영양 밥상’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봄 신메뉴는 봄나물과 딸기를 활용해 영양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로는 단백질, 철분, 칼슘, 인 등 무기질과 섬유질이 풍부해 건강에 좋은 미나리와 빈혈에 좋은 홍합을 더해 지은 ‘봄 미나리 홍합밥’, 비타민C가 많아 피로회복에 좋은 딸기와 돌나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딸기 돌나물 샐러드’다.

봄의 영양을 담은 딸기를 활용한 ‘딸기 젤리’, ‘달콤 딸기 에이드’ 등을 선보이며 디저트 메뉴를 강화했다.

이 외에도 봄나물 4종과 무침장 3종으로 구성된 ‘영양 듬뿍 봄나물 비빔밥’, 곁들임 메뉴 14종와 드레싱 3종을 취향에 따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새봄 담은 텃밭 샐러드’도 구성해 봄의 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올반은 봄 신메뉴 출시를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10인 이상 단체모임을 예약 후 방문한 고객에게 12월까지 매월 1명이 50% 할인 받을 수 있는 바우처를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주부고객들을 대상으로 평일 낮 2시 이후 6인 이상 모임 예약시 1만9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단, 센트럴시티점은 제외다.

자세한 내용은 올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