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신라면세점이 봄 맞이 이벤트 ‘블루밍 저니(Blooming Journey)’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5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서울점, 인천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서울신라호텔 스파 패키지 숙박권(2명) ▲꽃 정기 배달 서비스 6개월(5명) ▲신라면세점 2만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매장에서 물건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서울점 지하 1층 안내데스크 또는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서 응모하면 된다.  

아울러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랑방’, ‘아틀리에코오롱’ 등 인기 향수 브랜드 구매 사은품 증정 행사도 연다다. 이벤트 기간 중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서울점에서 가입 시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000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오는 31일까지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신라 다시 봄’ ▲화장품·향수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마이뷰티 리워드’ ▲영화예매권과 면세접 적립금을 증정하는 ‘해피투게더’ 등 다양한 봄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울러 이달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가입 고객에게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1만원과 선불카드 5000원을 쇼핑지원금으로 증정한다. 선착순 5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초콜릿 음료 기프티콘을 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