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학로발전소>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연극 <와일드패밀리>가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본할인 ▲학생 1+1 ▲불금 1+1 ▲주말 1+1 ▲한주마무리 1+1 ▲BC카드 할인 ▲문화의 날 할인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와일드패밀리> 관계자는 "새 학기, 새 출발을 하는 관객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기본할인은 온라인 예매 시에, 학생 특가는 중·고등·대학생이 학생증 지참시에 적용되고, 불금 1+1은 금요일 전 회차, 주말 1+1은 토, 일, 공휴일 첫 회차에 적용된다.

한주마무리 1+1 특가는 일요일 마지막 회차에 적용된다.

할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학로발전소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일드패밀리>는 반전 스토리 속에 감동적인 메시지를 담은 추적 코믹극이다.

공연 관계자는 "서울 초연의 경우, 빈자리를 찾아볼 수 없었을 정도로 많은 관객들께서 찾아주셨다"면서 "젊은 연인들이 좋아하는 로맨틱 코미디, 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등의 요소가 관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밝혔다.

<와일드패밀리>는 화·수·목·금요일 저녁 8시, 토요일 오후 4시, 7시, 일요일·공휴일 오후 2시, 5시에 '대학로 미마지아트센터 물빛극장'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