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뚜레쥬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CJ푸드빌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꽃처럼 필뻔한 달콤한 우리사이’를 주제로 특별 영상을 온라인으로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발렌타인데이를 앞둔 직장 남녀가 보기만 해도 설렘을 유발하는 뚜레쥬르 발렌타인 제품 ‘블루밍 박스’를 통해 오해를 낳는 에피소드로 공감과 재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뚜레쥬르는 CJ ONE 어플리케이션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뚜레쥬르 발렌타인데이 달콤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 후 영상 속 남대리의 마음을 설레게 한 초콜릿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으로 50명에게 뚜레쥬르 제품교환권을, 2000명에게 CJ ONE 1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CJ ONE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