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터파크도서>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인터파크도서(대표 주세훈)가 Happy New eBook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부·재테크·여행·건강·재미·사랑의 항목 가운데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선택하면 eBook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상품권은 5천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으며, 1일 1매 발급 받을 수 있고, 사용 가능기간은 발급 당일 자정까지다.

인터파크도서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MD가 엄선한 추천 도서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도서는 연휴기간 동안 읽을 책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중복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최대 8천원 증정한다. 상품권은 1회 주문 시 한꺼번에 사용 가능하며, 별도 사용조건 없이 도서/음반/DV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매일 선착순 1000원 ▲회원등급 확인 시 최대 2000원 ▲톡집사 퀴즈 참여 시 1000원 ▲도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설치 시 1000원 ▲신규 가입 시 1000원 ▲생일자 1000원 ▲주말 도서앱 접속 시 1000원 등 총 7종이다.

인터파크도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부담없이 독서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12일 오후부터는 '새해 BOOK 많이 받으세요' 기획전을 열고, 이벤트 대상 도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세뱃돈 봉투(3종 택1), 3만원 이상 구매 시 북초콜릿(6종 택1), 5만원 이상 구매 시 한우 비누를 증정(각 포인트 차감)한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