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서 술 취해 유치원생 성폭행, 靑 청원 쇄도… 네티즌 "제2의 조두순 없어야"
상태바
창원서 술 취해 유치원생 성폭행, 靑 청원 쇄도… 네티즌 "제2의 조두순 없어야"
  • 정영미 기자
  • 승인 2018.01.05 13:46
  • 댓글 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창원에서 술에 취한 50대 남성이 이웃에 사는 유치원생을 성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진출처=SBS 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경남 창원에서 술에 취한 50대 남성이 이웃에 사는 유치원생을 성폭행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국민의 공분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 '종신형 해야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중앙일보는 경남경찰청은 지난 3일 이웃집 유치원생 여자아이를 성폭행한 혐의로 50대 회사원 A씨를 구속하고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창원지역 모 대기업에 근무하는 50대 남성으로 지난달 초 주말 낮 시간 놀이터에서 놀고 있던 여아를 자신의 차로 데려가 성폭행을 했지만, 당시 술에 취해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그의 진술에 네티즌들은 분노했으며,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는 '미성년자 성폭행 형량 올려주세요 종신형원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사진출처=청와대 청원게시판 캡처>

"또 창원에서 조두순 사건과 같은 사건이 발생했네요. 술 먹어 심신이 미약하신 50대 대기업 다닌다는 놈이 심지어 6세 유치원생을 성폭행했답니다 형량을 제대로 줘야 자꾸 이런 미개한 사건이 안 일어나죠 술 먹고 생각 안 날 정도로 자기 조절이 안 되면 형량을 증가해야지 왜 감형하는겁니까? 미국처럼 미성년자 성범죄는 종신형 선고해주세요 저런 짐승만도 못한 것들은 나오면 또 범죄 저지릅니다. 애 낳으라고 말만 하지 말고 낳은 애들 좀 지켜주세요. 이래서 딸 키우겠습니까?'라며 주취 감경이 적용되는 것에 대한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한편, 현재 피해 아동은 충격을 받고 상담센터에서 심리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사건이 민감해 수사 내용을 알려줄 수 없다고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심효주 2018-03-08 09:35:27
결과나왔왔나요? 이렇게 묻히는건아닌지 걱정입니다.
강력한처벌되는건가요? 기자님들힘내주세요.
결과 꼭 알려주세요. 짐승만도못한....저런 개자식을 어떻게 국민으로부터 격리시켜줄지 나라에 기대한번 해봅니다.

아무개 2018-02-01 14:46:11
기업 회사원이라고? 너네 아들 딸 똑같이 해볼까? 술 먹고 한 짓이어도 벌을 받아야지 6살 아이가 평생 안고 갈 상처를 너도 똑 같이 교도소에서 보내야지 너는 술 취해서 죄 탕감해 달라하고 상처입은 아이 인생은 어쩔래? 진짜 그렇게 살고 싶니? 인생을 왜 행복하고 싶니? 되돌려 놔 그럼 그 아이 인생 말이다 어서 도저히 참을수가 없다

김지희 2018-01-26 01:00:59
술에 취해서.. 술김에? 그럼 나도 지금 술 마셨으니까 술좀더마시고 지금 방안에서 곤히 잠든 울 아들들만한 애들골라 덥쳐도 봐주겠네요? ㅎㅎ
느그 새끼들이 피해자가 돼봐라!! 술을 쳐드셨다한들 이해가 되겠냐? 정신들좀 차려라!!
아이들 상대로한 범죄는 무조건 무기 때려라!!!!!!!!!!
안하면 느그 새끼들이 아이들 상대로 범죄저지르고 다니는 걸로 알테다!!!!!!!!!!

몰라 2018-01-17 01:09:25
아니 애초에 술마시고 심신미약이면 형벌이 약해지는게 이해가 안되네. 제발 피해자입장에서 생각해보라고. 국회의원 너네 딸, 아들이 존나 성폭행 당하고 평생 장애를 안고 살아야하는데 피의자가 심신미약으로 감형되면 “아 심신이 미약했으니 그럴 수 있지” 이렇게 되냐? 제발 좀 진짜 아

네티즌 2018-01-12 18:49:37
종신형이고 나발이고 저런개새끼들은 감옥에서
밥맥이고 처재우는것도 처아까운거 아님?
저런새끼들은 진짜 독방에 처가다놓고 밥도 처먹으면 안되는거아님? 아이런 쓰레기같은것들
조두순같은 새끼가 벌 제대로 안받으니까 처하는거 보고 배우는거 아닙니까 쪼매난 그애들한테 어케 그딴짓을함
아진짜 열뻗쳐서 애들은 낳으라고 난리면서 이런것 하나 아직 처리안하고 아이고 두야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