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쿠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쿠첸은 연말을 맞아 14일 오후 ‘와인과 어울리는 파티 요리’를 주제로 쿠킹클래스 진행, 전기레인지로 손쉽게 만드는 연말 홈파티 요리를 제안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에이미키친에서 진행된 쿠킹클래스에서는 레드와인 소스와 토마호크 스테이크, 치킨 크림스튜를 비롯해 따뜻하게 먹는 핫 칵테일 일종인 뱅쇼까지 연말 파티 메뉴로 제격인 요리들을 전기레인지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쿠첸 전기레인지는 40여 년간 쌓아온 쿠첸 만의 독보적인 IH기술력으로 자체 생산돼 우리나라 주방환경에 딱 맞는 뛰어난 사용편의성을 자랑한다.

쿠첸 대표 전기레인지 제품인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의 경우, 스마트센서가 용기 크기, 위치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프리존으로 용기의 크기, 모양의 제한을 받지 않아 연말 파티의 메인 요리를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하이라이트 화구로 뚝배기, 양은냄비 등을 활용하는 요리도 가능하다.

아울러 화구 상태와 화력의 세기를 2단계로 알려주는 ‘IH 화구 라이팅 기술’과 간단한 터치로 화력을 조절할 수 있는 9단계 스마트 휠 방식으로 불조절도 용이해 다양하게 여러 가지 요리를 해야 하는 연말 파티 준비 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맹추위가 지속됨에 따라 연말에 집에서 따뜻하게 즐기는 홈파티가 늘어나는 추세지만 파티 요리 준비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며 “쿠첸 전기레인지로 집에서도 손쉽게 파티에 어울리는 메인 요리를 만들어 더욱 풍성한 연말 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