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여기어때는 스타트업 지원과 육성, 투자, 액셀러레이팅를 담당하는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스타트업 홍보 프로그램 ‘몰모스’를 공동 제작·송출한다고 8일 밝혔다.

몰모스는 '몰라서 못 쓰는 스타트업 서비스' 약자다. 몰라서 못 쓰는 스타트업 서비스가 없는 그 날까지 발굴, 소개를 멈추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여기어때가 추진하는 스타트업 지원 캠페인 ‘스업 프로젝트’ 일환이다. 여기어때 커뮤니케이터 김현주(해니)와 이수빈(리나)이 '몰모스'의 기획, 진행을 맡았다.

여기어때는 올해 초부터 스타트업 성장을 응원하는 ‘스업(UP)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오프라인 연합설명회 '여기모임'을 비롯해 온라인 홍보 플랫폼 ‘두나방’, 연합 혜택 바우처 ‘올인원’, 워크숍 지원 프로그램 ‘파스타’ 등이 도입, 운영 중이다.

'몰모스'는 여기어때와 SBA 액셀러레이팅 센터 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스타트업 홍보 채널 ‘두나방’, ‘스타트업스코리아’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 송출된다.

헬스 앱 ‘운동코치 짐데이’를 시작으로, 중고거래 앱 ‘픽셀’, 쿠킹박스 배송서비스 ‘프렙’ 등이 공개되거나 제작 진행 중이다. 여기어때 공식 페이스북에서 스타트업 서비스와 연계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서울지역 중소기업 지원사업으로 경영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서울시청 산하 기관이다.

'몰모스'는 서울산업진흥원 액셀러레이팅 센터가 투자한 스타트업 기업 중 성장 가능성이 높은 서비스를 선발해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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