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산업 부동산포커스
GS건설,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 12월 분양 예정공개추첨 방식으로 진행..."실수요자 부담 덜기 위해 확정가로 공급"
12월 분양을 앞두고 있는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 조감도 <자료 제공=GS건설>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동탄2신도시 내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이 이달 중순 분양을 개시한다.

GS건설은 동탄2신도시 내 A8블록에 위치하는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을 이 달 중순 분양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분양은 확정가 공개추첨 방식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약 4000여 가구의 배후 수요와 더불어 인구 상승 예상된다.

동탄2신도시 내 A8 블록에는 GS건설의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은 전용면적 2878㎡에, 총 59호실로 이루어지며 고객 유입이 수월하도록 약400m 전면 우드테라스 스트리트형 상가로 구성된다.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은 동탄파크자이 아파트 단지 내 979세대 고정수요를 비롯해 인근 성원 상떼빌, 이지더원, 푸르지오3차 등에 둘러싸여 약4,000여 배후 수요를 갖고 있어 상권 중에서도 최고의 상권으로 평가된다.

또 인근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삼성디스플레이등 삼성비지니스벨트 및 동탄테크로밸리 등 선호도 높은 주거지가 위치해 있어 소비력 높은 배후수요와 풍부한 상권은 고정적인 수요를 예측할 수 있어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할 전망이라고 GS건설은 설명했다.

상가 전용 주차장을 확보해 편리한 시설 접근성과 집객력 확보를 기대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내년 9월 개교예정인 다원초등학교(가칭)과 선납숲근린공원(가칭)도 들어설 예정이다.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 분양 관계자는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은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업종의 시설들로 구성될 것”이라며 “입주민 편의를 위한 필수근생업종을 지정, 분양하고 일부 호실은 투자자 및 실수요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최고가 입찰 방식이 아닌 확정가 공개추첨 방식으로 일반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 분양상담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489 우성KTX 타워 207호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받을 수 있다.
 

이상헌 기자  liberty@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